카테고리 없음

불안 증세가 어떻게 완화될 수 있는가

엘리자베스루나 2020. 6. 4. 10:38


불안 증세가 어떻게 완화될 수 있는가



사회의 많은 사람들이 불안감에 몸부림친다.


불안을 다루거나 치료하는 것은 가능하다.


이 기사는 당신의 불안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불안 없는 삶을 사는 것에 대한 효과적인 정보를 얻기 위해 계속 읽으세요.




음악은 불안감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거나 불안감을 느낄 때, 가장 좋아하는 앨범을 들어라.


음악에 빠져라.


이것은 여러분의 불안으로부터 여러분을 산만하게 할 수 있고, 이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에게 스트레스였던 것을 잊도록 도와줄 수 있다.


바쁜 마음에 최선을 다하는 것은 불안감에 대처하는 데 필수적이다.




만약 여러분의 불안이 여러분을 기분 나쁘게 만든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여러분 자신을 진정시키기 위해 매일 충분한 운동을 하도록 노력하라.


규칙적인 운동이 만들어내는 엔돌핀은 행복을 증진시키고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것이다.


게다가, 운동은 여러분의 일상에 포함되어야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불안을 다루는 사람이라면, 의사에게 가보라.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증상에 대처하는 것을 돕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최근의 의학적인 선택들에 대해 토론할 수 있다.


그 점을 감안하여, 시간을 내어 의사를 만나보고 자신에게 맞는 의사를 찾을 수 있는 가능성을 살펴보십시오.




불안은 숨쉬는 방식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호흡법은 숨쉬는 것을 조절하는 좋은 방법이다.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면서 천천히 그리고 꾸준히 세어보고, 몸을 통해 흐르는 평온의 감정을 상상하라.


최상의 결과를 위해서는 호흡 조절을 연습할 수 있도록 조용한 곳을 골라라.




매일 아침 당신이 깨어날 때, 몇 분 동안 자신에게 몇 가지 격려나 격려의 말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세요.


큰 소리로 말하고, 여러분의 하루가 어떻게 진행될지, 그리고 여러분이 성취하고 싶은 것들에 대해 목소리를 내라.


이렇게 마음 속에 목표를 정해 놓고 하루 동안 목표를 이루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하라.




호흡 운동은 불안감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제대로 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필수적이다.


횡격막으로 호흡하는 것에 집중함으로써 의식적으로 과호흡의 얕은 호흡을 피하라.


더 깊게 숨을 들이쉬면 위가 들락날락하게 된다.




불안요법이 유일한 희망이라고 가정하기 전에 아미노산 치료를 시도해 보는 것을 고려해 보라.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영양소가 부족하고 아마도 그들의 몸이 세로토닌을 충분히 생산하지 못하고 있다고 본다.


무드 큐어와 같은 책들은 불안감에 대한 보충제의 사용을 장려하는 치료법에 대해 논한다.




불안과 싸우려고 할 때 균형잡히고 건강한 식단을 먹어라; 그것은 어떤 공격도 일어나지 않도록 도와준다.


건강한 식단은 당신의 몸이 최적의 상태에 있도록 필요한 모든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게 해준다.




끊임없는 활동을 유지하는 것이 때로는 불안을 극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하루 종일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앉아 있으면 대개 정신이 오락가락하고 불안감에 집중될 수도 있다.


집 청소나 세차 같은 간단한 것들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불안하고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호흡에 신경 쓰세요.


당신의 호흡은 아마도 짧고 다양하며 불규칙할 것이다.


불안이 당신을 붙잡을 때 적절한 호흡을 소홀히 하는 것은 너무 쉽다.


신체는 물, 공기, 음식과 같은 올바른 것들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만약 당신이 불안증세를 보이고 있다면 심호흡을 해보아라.




이 글을 읽었으니 이제 비로소 인생이 불안의 지배를 받을 필요는 없다는 것을 이해하게 된다.


이러한 조언들을 사용해보라;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의식적인 노력을 하라.


그러면 당신은 몇 주 안에 차이를 볼 수 있을 것이다.


희망이 거의 없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이 작품에 담긴 교훈을 활용하면 다시 삶을 되찾기 시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