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엘리자베스루나 2020. 6. 4. 10:39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건강한 신체의 비결은 필요한 것을 주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몸에 필요한 필수 비타민에 대해 충분한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있다.


당신에게 가장 유익한 비타민을 아는 것은 필수적이다.


이 글은 그것을 도울 수 있다.




더 건강한 몸을 갖기 위해 비타민을 섭취하라.


식단에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포함하면 빠른 회복 시간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지방을 연소시키고 근육을 만드는 데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해준다.




비타민을 적절히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합성되어야 한다.


그 결과 비타민과 미네랄이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한다.


철은 비타민C와 함께 잘 흡수되지만 칼슘에 의해 흡수가 억제된다.


철분 보충제를 복용하는 경우 유제품을 섭취하기 전이나 이후 30분 이상 섭취하지 마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필요한 모든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고 싶다면, 여러분의 식단이 균형잡히고 건강해야 한다.


당신은 많은 과일과 야채, 그리고 약간의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먹고 싶어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면,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에 의존하는 것이 현명하다.




햇빛과 우유는 당신에게 필요한 비타민 D를 줄 수 있다.


햇볕을 많이 쬐지 않거나 우유를 많이 마시지 않는다면 비타민 D 보충제를 생각해보라.


비타민 D는 뼈를 튼튼하게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많은 사람들이 잘 먹으려고 노력하지만, 이것은 빠듯한 예산으로는 어렵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몸이 우리가 소비하는 모든 고약한 지방을 연소시키고, 우스꽝스러운 화학물질과 방부제가 가득한 음식을 소화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 하기 때문에 일을 하도록 허락하고 있다.




여러분의 몸은 비타민 A를 필요로 하는데, 그것은 여러분을 더 잘 보게 하고, 피부 문제를 줄이고, 건강한 면역 체계를 촉진시키며, 심장 질환의 가능성을 감소시킨다.


하지만 비타민 A는 독성이 있을 수 있다.


비타민 A의 좋은 공급원은 당근, 짙은 잎이 나는 채소, 호박이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건강하기 위해 보충제가 필요하다.


당신이 식료품점에서 보는 많은 음식들은 지나치게 가공되어 있고 그들이 원래 가지고 있던 대부분의 영양소가 부족하다.


좋은 종합 비타민으로부터 이 영양소를 얻으십시오.




만약 당신이 인생의 갱년기를 지났다면, 태아 비타민 섭취를 피하라.


비예후 여성들은 종종 손톱과 머리카락을 위해 이런 종류의 비타민을 섭취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철분이 너무 높기 때문에 폐경 후 여성들에게는 좋은 생각이 아니다.




비타민 C는 감귤류 과일과 같은 것이 풍부하다.


또한 비타민 C의 하루 섭취량을 얻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보충제도 있다.


비타민 C는 면역 체계를 강화시켜 감기, 피부 문제, 여드름, 감염, 잇몸 질환 등과 같은 다양한 문제들을 퇴치한다.


알려진 이점 외에도 비타민 C는 ADHD 진단을 받은 사람들에게 정신 집중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더 중요한 것은 치매와 알츠하이머다.




건강한 신체를 갖는 것은 모두가 노력하는 것이어야 하고, 이제 여러분은 따라야 할 좋은 조언들을 갖게 되었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서는 비타민, 보충제, 그리고 비타민들의 이점에 대한 건강한 이해가 필요하다.


이 기사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그렇게 하는 것은 너를 건강하게 해줄 것이다.